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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KB국민은행,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고도화

금융 은행

KB국민은행,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고도화

등록 2023.06.12 13:19

차재서

  기자

KB국민은행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개편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KB국민은행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개편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고도화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기존에 거래가 없던 소비자도 상품 가입과 원스탑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개편했다. 업무 범위도 넓혀 지점을 찾지 않고도 가계대출을 포함한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하도록 했다.

아울러 여권, 모바일 운전면허증 등 거래 가능한 신분증 종류를 추가하고 소비자 중심의 UI·UX(사용자 환경과 경험)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국민은행의 모바일 화상상담은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 자산관리를 포함해 대면 채널 수준의 상담과 상품 가입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상담 화면이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됐고 체감 상담시간이 단축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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