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애경산업, AGE 20's 선팩트 매출 52%↑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은 지난달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선팩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코로나 엔데믹과 거리 두기 완화로 외부 활동이 늘어난 영향이다. 야외 활동 시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제를 손에 묻혀 자주 덧바르기 어려울 때 손에 묻힐 필요 없이 퍼프로 바를 수 있는 사용상 편의성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여름철 노출 되는 바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성장세를 나타냈다. 프리미엄 솔트 퍼스널 케어 브랜드 '살라리움'(SALARIUM)에서 출시한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의 지난 6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했다.

피부 진정을 돕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했다.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의 '퀵 진정 아이시 밤'은 6월 매출이 전월 대비 79% 늘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와 야외 활동 증가로 인해 피부 케어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며 "올해 여름은 긴 더위가 예상된 만큼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천진영 기자 cjy@

관련태그

#애경산업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