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KT알파 '기프티쇼', 모바일 답례선물 서비스 론칭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KT알파 제공

KT알파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가 비대면 선물하기 일상화에 따라 경조사 답례품을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선물할 수 있도록 '모바일 답례선물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바일 답례선물 서비스를 통해 결혼, 조문 등 경조사용 답례품뿐만 아니라 동호회·소모임 등 다수의 구성원을 대상으로 단체 선물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1회에 최대 200명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

다양한 답례 상황에 따른 상품 추천과 가격대별 인기 상품을 제시하여 만족도높은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으로, 감사, 축하, 위로 등 상황별 메시지 카드와 기본 문구 제공을 통해 선물 보내는 이의 감사한 마음과 정성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메시지 변수 기능을 통해 수신자 맞춤형 메시지 작성도 가능하다.

답례 기능을 서비스 메인 메뉴에 위치시키며 한층 더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의 UI/UX를 개선했다. 기존 100명까지 가능했던 발송 수량도 최대 200명으로 확대해 서비스 고도화에 나섰다. 모바일 답례선물 서비스는 기프티쇼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기프티쇼는 쿠키, 초콜릿, 떡 등 디저트/식품에서부터 최근 답례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 디퓨저 등 리빙 상품까지 최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가격대 또한 1~2000원대 상품에서부터 1만원 이상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합리적으로 답례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KT알파 G커머스사업부문 이정호 상무는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문화가 보편화 되면서 답례품 또한 비대면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기프티쇼만의 답례선물 서비스를 통해 선물하기 서비스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효정 기자 queen@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