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하이트진로, 편의점 전용 '크라운맥주'·'갓생 폭탄맥주' 출시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thumbanil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BGF리테일, GS리테일과 협업해 오는 25일 '크라운맥주'와 '갓생 폭탄맥주'를 각각 CU와 GS25 편의점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라운맥주는 BGF리테일과 함께 개발했다. 패키지는 1952년 첫 출시한 크라운맥주의 상징인 왕관을 활용했다. 현재 하이트진로의 유일한 에일타입 맥주로 아로마호프 100%로 만든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갓생 폭탄맥주는 하이트진로가 GS리테일의 '갓생기획-신상기획팀'과 협업해 개발했다. 알코올 도수 6도의 라거타입 맥주로 소주와 섞을 필요 없이 소맥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소주병에 맥주 방울이 담긴 소맥을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종합주류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