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비상통화장치를 통해 온도 조절을 요구하는 승객도 일부 있다고 합니다. 비상통화장치는 말 그대로 긴급 상황을 위해 마련해둔 장치. 냉난방 요구 정도는 고객센터 전화·문자 등을 이용해야겠습니다. 관련태그 #지하철 뉴스웨이 이성인 기자 silee@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모두가 뒤돌아보는 미녀···놀라운 반전 이유 있었다 · 숲 하나 '순삭'도 가능하다는 놀라운 기계의 정체 · 곰의 충격적 행동···이후의 장면은 더 놀랍다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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