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비상통화장치를 통해 온도 조절을 요구하는 승객도 일부 있다고 합니다. 비상통화장치는 말 그대로 긴급 상황을 위해 마련해둔 장치. 냉난방 요구 정도는 고객센터 전화·문자 등을 이용해야겠습니다. 관련태그 #지하철 뉴스웨이 이성인 기자 silee@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돌폭탄 세례에 모두가 '멘붕' · 주차 자리 맡아놨다는 여성들···자동차는 '역대급 대응' 맞불 · 한국 그리워할 거라던 푸바오의 놀라운 근황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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