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포트폴리오 강화디지털 마케팅 경쟁력 확보
스킨케어 기반의 화장품 기업 원씽은 핵심 성분에 집중해 좋은 성분의 함유량은 높이고, 불필요한 가격 상승 요소는 배제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다.
원씽의 주력 상품은 병풀, 어성초, 인진쑥 추출물 등 화장품의 핵심 성분에 집중한 스킨 토너 제품이다. 최근 에센스 세럼, 선크림 등을 출시하며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2019년 론칭한 브랜드 원씽은 디지털 채널을 기반으로 성장해 디지털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일본·중국·미국·동남아의 디지털 플랫폼에 진출해 높은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원씽 인수를 통해 화장품 사업의 포트폴리오 강화와 함께 디지털 경쟁력 확보 및 글로벌 시장 다각화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