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롯데百, ‘샤넬’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광장에 아이스링크 오픈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1일 ‘샤넬’과 함께 아이스링크 ‘N°5 X ICE RINK’를 잠실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N°5 X ICE RINK’는 샤넬의 대표적인 향수 ‘N°5(넘버5)’ 100주년과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기념해 롯데백화점과 샤넬이 함께 준비한 아이스링크다.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야외광장에 설치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비뉴엘 포함)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일 당일에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을 각 2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시간대별 100명으로 입장이 제한된다. 실제로 지난 15일부터 시작한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12월 주말은 이미 대부분 마감됐다.

아이스링크에는 샤넬에서 선보이는 ‘N°5’의 다양한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들과 함께 ‘N°5 홀리데이’ 콘셉트 조형물과 포토부스, 스크린, 미디어 월 등이 설치됐다. 그 외에도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와 아이스 퍼레이드 등 다양한 재미도 함께한다. 대표적으로 ‘N°5 X ICE RINK’에서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과 시그니엘 스테이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아이스링크장에서 샤넬 멤버십 코드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N°5 X ICE RINK’는 물을 얼린 얼음이 아닌 친환경 소재의 인공 아이스패널을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온도와 상관없이 유지가 가능하다. 얼음 생성에 필요한 물과 얼음이 녹지않도록 유지하기 위한 냉방시설 등에 필요한 전기의 사용도 줄일 수 있다.

한편, 롯데온에서는 12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샤넬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샤넬 N°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샤넬 스노우볼’을 증정하는 행사와 ‘샤넬’ 향수 25만원 이상 구매시 ‘N°5 오드 빠르펭’ 또는 ‘L’EAU’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행사는 롯데온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혜택이다.

그 외에도 '샤넬 N°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포함 ‘샤넬’ 화장품 30만원 이상 구매시 ‘샤넬 홀리데이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김시환 롯데백화점 화장품팀장은 “올해 전 세계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샤넬’과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과 함께 로맨틱한 연말을 보내며 힘들었던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