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NH농협카드, 7년 연속 연간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NH농협카드는 7년 연속 연간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올해 범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적립한도 제한 없이 NH포인트를 적립해주는 'NH1961카드'를 출시하고, 개인사업자에게 무제한 기본할인 혜택과 특화 영역 이용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SOHO 다사로이카드'도 선보였다.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상품은 유튜브·넷플릭스, 배달앱 등 언택트 특화 혜택과 스타벅스 50% 할인 등 생활밀착형 혜택까지 제공하는 '올바른FLEX카드'였다.

농협카드는 고객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고객의 사연을 공모하여 ‘멜로디는 사연을 타고’기념 영상을 제작해 선보였으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광고모델 강하늘·한소희가 농협카드 직원으로 등장해 NH페이(NH Pay) 서비스를 흥미롭게 풀어낸 ‘모든 생활에 깊이, 페이다’광고 캠페인 영상은 조회수 2,000만회를 돌파하여 MZ세대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변함없는 성원으로 7년 연속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고객과 사랑으로 함께한 60년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실용적인 혜택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함께할 100년 청사진을 그려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수정 기자 crystal@

관련태그

#농협카드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