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수산엑스포는 20개국 420개 업체 및 기관이 참여해 개최됐으며, 최신 소비 경향에 발맞춰 국내 네이버쇼핑 라이브 연계 방송 등 온라인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
본 행사에 참석한 브랜드는 총 26개 브랜드로 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전시회를 직접 참관하지 못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네이버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판매를 지원했다.
이혜란 아이콰 대표는 “위드 코로나 시대의 기업 판로 개척 및 매출 증대에 글로벌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않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수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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