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0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금융 MG손보, 일상 사고도 보장하는 (무)슬기로운 운전생활보험’ 출시

금융 보험

MG손보, 일상 사고도 보장하는 (무)슬기로운 운전생활보험’ 출시

등록 2021.10.13 16:51

이수정

  기자

공유

MG손보, 일상 사고도 보장하는 (무)슬기로운 운전생활보험’ 출시 기사의 사진

MG손해보험이 일상생활 사고도 보장하는 ‘(무)슬기로운 운전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보장 등 운전자보험의 핵심 기능과 레저스포츠, 여행, 각종 일상생활 비용 등 다양한 특화 위험보장을 결합했다. 세대 및 고객의 성향 별로 맞춤형 플랜을 제공해 원하는 보장을 편리하고 실속있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차별화된 담보를 신설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야외 레저인구 증가에 발맞춰 자전거, 골프, 스키 등 레저·스포츠 활동에 대한 위험을 종합 보장한다. 또 전동킥보드 등 PM(개인형이동장치) 이용률 증가에 따라 PM운전 중 사고처리지원금, 사고부상치료비, 상해사망, 상해80%이상 후유장해도 보장한다.

반려동물 사망, 배상책임 등의 보장 가능하다. 이밖에 차량유리교체비용, 가전제품고장수리비용, 해외여행보장패키지 등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보장을 마련했다.

경제적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각종 기능도 강화했다. 자동차사고부상 등급표에서 정한 부상등급(1~7급)을 받거나 교통상해 50%이상 후유장해 발생시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준다. 또 업계 최초로 70세 이상 운전면허 자진반납 시 보장보험료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저축과 환급 기능도 부가했다. 적립부분 금리연동형과 확정금리형(2.25%)을 동시 운영해 목적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금리연동형의 경우 보험기간까지 만기 유지 및 무사고 시 기납입보험료의 최대 10%를 환급금에 가산해 보너스로 지급한다.

만18세부터 최대 9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금리연동형은 3·5·10·15·20년 만기, 금리확정형은 3·5·10년 만기로 운영한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