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파라다이스시티, ‘가을 고메 페스타’ 진행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kakaostory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전경.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이탈리아 셰프의 보양식 코스 요리부터 홍콩 현지 인기 메뉴, 제철 과일 음료까지 다양한 가을 특선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가을 고메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전라북도 고창의 대표 특산물인 복분자와 장어를 활용한 ‘나이트 위드 시크릿 가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디너 코스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신선한 지역 특산물과 이탈리아 특유의 건강하면서도 짜임새 있는 레시피가 어우러져 가을철 면역력을 높여주는 고품격 보양식으로 구성했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로 시작해 플렌타 크림과 석류 및 발사믹을 글레이징한 장어, 호박 스프, 트러플 홈메이드 타야린, 복분자 샤벳, 보리 리조토와 지중해식 소스와 구운 야채를 곁들인 꽃등심, 상큼한 디저트가 순서대로 제공된다. 오는 11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제철 과일 음료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스위트 어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1월까지 가을철 별미인 홍시와 석류를 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홍시 밀크티와 석류 에이드를 판매한다. 홍시와 석류는 각종 비타민과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강화에 효능이 있다. 가을철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 시킬 수 있도록 레드 와인 베이스의 ‘로멘틱 어텀’ 칵테일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미식의 도시’ 홍콩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나이스 투 밋(MEAT) 유, 홍콩’ 프로모션을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 통이베리코를 양념하여 구워낸 광동식 차슈, 기름기를 뺀 담백한 맛의 광동식 오리,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이 일품인 크리스피 삼겹살 등 다채로운 메뉴로 광동식 BBQ 요리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메뉴와 어울리는 향긋하고 달콤한 홍콩의 대표 음료 밀크티도 추가로 제공한다.

가을 미식과 함께 특별한 예술 전시도 감상할 수 있다. 캐나다가 낳은 세계적인 미디어아트 작가인 허먼 콜겐(Herman Kolgen)의 ‘인스케이프 - 보야지 투 히든 랜드스케이프(INSCAPE – Voyage to Hidden Landscape)’展이 내년 2월 6일까지 열린다. 역대 최대 규모인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작부터 초대형 스케일의 대표작까지 총 8개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투숙객과 파라다이스 유·무료 멤버십 회원이라면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김다이 기자 dayi@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