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영남이공대, 2022학년도 해외사무행정취업과 신설

이미지 확대thumbanil
영남이공대는 2022학년도에 ‘해외사무행정취업과’를 신설하고 신입생 20명을 선발한다.

해외사무행정취업과는 국내 유일의 해외취업 전문학과로 국제무역에 관한 전문적인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무역 능력을 키우고, 어학과 회계, 컴퓨터 능력 중심의 교육과 국제대학 및 경영·회계계열의 융합전공을 통해 경쟁력을 키운다.

해당 학과는 대구은행과 연계한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에게 4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한국전문대학교협의회 해외취업 인턴십 및 현장실습 프로그램, K-MOVE 해외취업정착지원금 등 국비지원과 함께 다국적 기업, 현지 로컬 기업, 국내기업 현지 법인, 한상기업 등 해외 우선 취업을 추진한다.

졸업 후에는 영어로 처리 가능한 사무행정 능력과 뛰어난 회계 역량으로 해외에 진출한 한국기업 및 글로벌기업 APAC HQ 등에 사무직으로 진출할 수 있으며, 국내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의 다양한 분야의 사무직 또는 행정 전문 인력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2022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전체 모집인원의 약 94.4%인 2,071명의 신입생을 선발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10월 4일까지이다.

수시모집에서 주목할 점은 영남이공대학교 최초합격자 수업료 50%, 추가 합격자 100만원의 장학 혜택이 주어지는 가운데 글로벌외식산업과, 패션라이브커머스과, 웹툰과 등 11개과 신설, 자기추천전형 신설, 학과 및 전형에 관계없는 3회 복수 지원 등으로 학생들의 지원 문턱을 낮췄다는 것이다.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