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롯데카드, MZ세대 인기 명품 브랜드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플렉스 위크’ 기간에 ‘플렉스카드’로 결제 시 엘포인트 7% 추가 적립

이미지 확대thumbanil
롯데카드는 MZ세대(밀레니엄세대+Z세대) 인기 명품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 롯데백화점 플렉스(Flex)카드로 결제하면 7%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플렉스 위크(Flex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플렉스 위크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롯데백화점이나 아울렛 해외패션·컨템포러리 브랜드 가운데 매월 MZ세대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롯데백화점 Flex카드(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포함)’로 결제 시 7%를 추가 적립 해주는 이벤트다. 9월 플렉스 위크에 선정된 브랜드는 ‘A.P.C.(아페쎄)’, ‘SANDRO(산드로)’, ‘maje(마쥬)’로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플렉스 위크 기간 동안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기존 롯데백화점 7% 현장 할인 및 롯데백화점/아울렛 해외명품·컨템포러리 매장 7% 엘포인트(L.POINT) 적립과 함께, 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7% 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10월 이후 진행되는 플렉스 위크 기간과 참여 브랜드는 전월 말경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MZ세대가 명품 소비를 주도하면서 이들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며 “롯데카드는 앞으로 이러한 브랜드들과의 지속적인 협업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MZ세대가 더 실속 있는 명품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 밝혔다.

이수정 기자 crystal@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