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NH농협카드, MZ세대 위한 ‘입꾸·먹꾸·집꾸’ 이벤트 진행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NH농협카드는 청춘 공감 프로젝트 2탄으로 MZ세대를 위한 '꾸·꾸·꾸(입꾸·먹꾸·집꾸)' 이벤트를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비 선호도가 높은 의류(입꾸), 배달·편의점(먹꾸), 인테리어(집꾸) 업종 중, 2개 업종 이상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은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고객으로 이용금액 20만원 당 추첨권이 추가 주어지며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아이패드 프로 5세대(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2명) △3등 애플워치 SE 44mm(3명) △4등 에어팟 프로 2세대(4명) △5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5명)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천명)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혜택은 10월 말 제공될 예정이다.

대상 업종 가맹점은 △의류(무신사,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배달·편의점(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CU, GS25, 세븐일레븐) △인테리어(오늘의 집, 집꾸미기, 이케아, 마켓비) 14곳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와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특화 가맹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춘 공감 프로젝트는 젊은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3부작 이벤트로, MZ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업종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수정 기자 crystal@

관련태그

#농협카드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