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신한라이프, 1일 공식 출범식 개최···첫 상품은 ‘놀라운 종신보험’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1일 신한라이프 본사서 ‘신한라이프출범식’
조용병 신한지주회장, 그룹사 CEO도 참석
새 슬로건·브랜드·TV 광고 영상 모두 공개
“세상에 없던 가치 제공하는 회사 만들 것”

이미지 확대thumbanil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과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왼쪽에서 일곱번째) 및 그룹사 임직원들이 1일 서울 중구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신한라이프출범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통합법인인 ‘신한라이프’가 1일 공식 출범했다.

신한라이프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과 그룹사 CEO, 성대규 사장 및 신입사원을 포함한 임직원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라이프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9년 2월 신한금융지주가 오렌지라이프를 인수한 이후부터 신한생명과오렌지라이프는 약 2년 반 동안 함께 진행해온 데이원(Day1) 통합 작업을 완수했다. 앞으로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고객들은 신한라이프로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출범식은 본사 로비에 설치된 무대에서 로봇 암(robot arm) 세레모니 후 등장한 ‘신한라이프’ 디지털 현판에 조용병 회장과 성대규 사장, 임직원 대표들이 불을 켜며 시작됐다. 임직원 2000여명은 온라인 생중계를 시청으로 참석을 대신했다.

신한라이프의 비전인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브랜드, TV 광고도 공개됐다. 광고에는 브랜드컬러인 ‘컨템포러리퍼플’과 상승을 추구하는 그래픽 모티프 ‘패스파인더’, 버추얼인플루언서 ‘로지’가 어우러져 디지털 감성과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추구하는 신한라이프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조용병 회장은 출범식에서 “신한라이프가 통합을 계기로 고객 중심으로 양사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차별화된 금융솔루션을 제공해 주길 바란다”며 “고객을 위한 'One life', 세상에 하나뿐인 'New Life', 모두에게 인정받는 '일류 신한라이프'를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대규 사장은 “성공적인 출범을 위해 밑그림부터 지금의 모습까지 만들어온 모든 구성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고객에게는 세상에 없던 가치를 제공하고 직원에게는 자부심과 열린 기회를 제공하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행사를 마친 후 성대규 사장과 이영종 전략기획그룹장은 신한라이프가 출범을 기념해 첫 상품으로 내놓은 ‘신한라이프 놀라운 종신보험’에 가입했다.

한편, 이날 오후 성 사장을 비롯한 전 신한라이프 임본부장들은 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의미에서 서울 동자동 쪽방촌을 방문해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에게 삼계탕, 영양제 등이 담긴 보양키트 701상자를 직접 전달한다.

이수정 기자 crystal@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