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고객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재구매 우수상품 및 연관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개선하고 베스트 판매 상품을 기반으로 ‘요즘 잘 나가는 상품’, ‘요즘 뜨는 검색어 코너’를 신설했다.
또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구축하는데 주력했다.
또 ‘장바구니에 많이 담긴 상품’,‘상품평 우수 상품’등 노출하는 검색 영역을 신규로 운영해 고객들의 상품 선택 편리성을 한층 더 높였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의 상품 접근 단계를 단축해 보다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맞춤 추천 및 검색 서비스를 고도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를 혁신하는 홈앤쇼핑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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