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마켓컬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컬리 패키지’ 선봬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컬리 제공

마켓컬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10일부터 일주일간 7~8월 성수기에 이용 가능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컬리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마켓컬리는 한화리조트 해운대 상품을 4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제주, 여수, 해운대, 거제, 용인, 경주 등 국내 대표 휴양지에 위치한 다양한 리조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평일 숙박 기준 최대 28시간(얼리 체크인 오전 11시~레이트 체크아웃 익일 15시, 일부 상품 제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24일부터 여름 극성수기를 포함한 8월 28일까지다. 모든 상품은 조식 제공을 기본으로 한다.

또 각 지역별 리조트 시설에 따라 인피니티풀 또는 스파(거제), 사우나(해운대, 여수), 웰컴 기프트(제주, 경주) 등도 제공한다. 주변 관광지인 아쿠아리움(제주), 테라피(제주), 한국민속촌(용인) 등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증정한다.

마켓컬리는 지난 5월 '비발디파크 컬리 에디션'의 판매를 시작으로 고객의 여가 관련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적극 제안하고 있다. 마켓컬리의 ‘비발디파크 컬리 에디션’ 상품은 지난 5월 20일부터 27일까지 기획전 운영 기간 동안 약 3600실을 판매했다.

고급형 리조트 상품인 소노펠리체 객실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상품도 12% 비중을 기록했다.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이 겹치는 7월 2, 3번째 주의 예약 비중이 각각 16%, 13%를 기록했고 6월 2번째 주에 이른 휴가를 즐기려는 수요도 12%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