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LG전자, 장도연 출연 ‘프라엘’ 광고 조회수 400만 돌파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LG전자의 눈가 관리 전용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Pra.L) 아이케어’ 광고 영상 화면. 사진=LG전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 LG전자의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Pra.L) 아이케어’ 광고 영상 조회 수가 400만회를 돌파했다.

8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달 1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프라엘 아이케어 광고 영상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 예고편과 본편의 누적 조회 수는 이날 기준 400만회를 넘어섰다.

이 영상은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건 장도연이 프라엘 아이케어 일일 마케터로 변신해 고객을 찾아가는 ‘외근 브이로그(V-log)’ 형식을 제작됐다.

장도연은 실제 프라엘 아이케어 사용자 3명의 집을 방문해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생생한 사용 후기를 끌어냈다. 해당 사용자들은 프라엘 아이케어 체험단 ‘아이 돈 케어’ 단원 30명 중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들이다.

LG전자는 장도연과 사용자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영상이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사용자 3명과 장시간 사전 미팅을 거쳐 실제 사용자 입장에서의 장단점을 토대로 기획했다”며 “솔직한 의견을 들려준 사용자들과 열정적으로 일일 마케터 역할을 소화한 장도연씨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프라엘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ED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눈가 관리 전용 홈 뷰티기기다. LED 빛과 미세전류가 피부 조직, 근육을 자극해 탄력 있는 환한 눈가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장기영 기자 jky@

관련태그

#LG전자

#장도연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