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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네트워크 확장’ 판교·진주 서비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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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편의 도모, 딜러·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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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사진=렉서스 제공

렉서스코리아는 판교와 진주의 렉서스 딜러 네트워크를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

분당과 용인을 잇는 대왕판교로로 이전 오픈한 렉서스 판교는 연면적 2054m²(약 622평),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다.

이제까지 별도로 운영되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해 차량 구매 상담은 물론 정비까지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25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 공간과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가 마련돼 있다.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춘 판교 서비스센터는 경정비는 물론 중정비까지 서비스가 가능하며 월 정비 대수도 기존의 약 500대에서 약 1100대로 늘어나 편리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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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사진=렉서스 제공

또한 연면적 482m²(약 146평), 지상 2층 규모의 렉서스 진주는, 이제까지의 세일즈 중심 전시장에 월 약 250대의 정비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추가해 판매와 정비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차량의 정비를 위해 창원까지 방문해야 했던 진주 및 서부 경남지역 고객의 불편이 상당 부분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강이 내려다보이는 고객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각 지역의 고객 접점을 확대해 더 많은 분들이 렉서스의 브랜드 가치와 운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딜러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라며 “새로워진 렉서스 판교,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구매 상담에서 정비 서비스까지 보다 편리하게 렉서스를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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