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 서울 16℃

  • 인천 13℃

  • 백령 9℃

  • 춘천 16℃

  • 강릉 18℃

  • 청주 17℃

  • 수원 13℃

  • 안동 18℃

  • 울릉도 16℃

  • 독도 16℃

  • 대전 17℃

  • 전주 16℃

  • 광주 15℃

  • 목포 14℃

  • 여수 18℃

  • 대구 20℃

  • 울산 15℃

  • 창원 19℃

  • 부산 17℃

  • 제주 15℃

정몽진 KCC 회장, 올 경영 키워드는 ‘디자인’

정몽진 KCC 회장, 올 경영 키워드는 ‘디자인’

등록 2021.04.01 12:51

김정훈

  기자

고객사 대상 ‘트렌드펄스’ 세미나

KCC컬러&디자인센터에서 진행한 트렌드 펄스 세미나에서 KCC 직원이 고객에게 디자인 트렌드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KCC 제공KCC컬러&디자인센터에서 진행한 트렌드 펄스 세미나에서 KCC 직원이 고객에게 디자인 트렌드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KCC 제공

정몽진 KCC 회장이 올해 경영 키워드로 ‘디자인’을 내세우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디자인 인사이트 및 솔루션 제공에 나선다.

KCC는 오는 5월까지 고객사를 대상으로 이러한 내용을 담은 ‘트렌드 펄스(Trend Pulse)’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세미나는 KCC가 올해 초 본사 옆에 신축한 KCC컬러&디자인센터에서 진행하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고객 초청 형식으로 개별적으로 실시한다. 고객사와 일대일로 진행되는 세미나인 만큼 각 회사별 사업 분야를 고려한 맞춤형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2021년 경영 키워드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는 정몽진 회장이 진행 상황을 챙기며 고객 중심 경영에 힘 쏟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및 니즈, 산업 전반의 동향, 건축 시장의 흐름을 중심으로 향후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전망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안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고객사는 세미나를 통해 사업 분야의 제품 디자인을 개발·연구하는 데 도움을 받게 된다.

KCC 관계자는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며 일대일 맞춤형으로 컬러, 소재, 마감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디자인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고객사와의 우호 관계를 형성해 나갈 것”이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