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신한생명, CU 편의점과 우동 기획제품 ‘신한생면’ 출시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thumbanil

서울 중구 신한생명 본사. 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은 BGF리테일의 편의점 CU에서 우동 기획제품 ‘신한생면’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매콤한 국물의 생면 우동이다. 튀김 건더기, 고춧가루 등의 내용물을 담았다.

신한생명은 ‘펀슈머(Funsumer)’로 불리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CU와 제품을 공동 기획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좀 더 재미있는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CU와 협업해 제품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 출범을 앞두고 고객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신한생면 출시를 기념해 퀴즈 정답을 맞힌 선착순 4000명에게 신한생명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기영 기자 jky@

관련태그

#신한생명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