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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취득...“국민에게 사랑받는 철도운영기관 될 것”

SR,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취득...“국민에게 사랑받는 철도운영기관 될 것”

등록 2019.12.13 09:30

주성남

  기자

사진=SR사진=SR

SRT 운영사인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소비자중심의 경영활동을 인정받아 12일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을 취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정부 인증 제도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 인증한다.

SR은 2018년 12월 ‘새로운 상상, 국민의 철도플랫폼’이라는 새로운 비전선포식을 통해 모든 가치의 중심에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SR은 그동안 소비자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사회적 약자를 위한 공공할인대상 확대 △고객의 불편사항을 사전에 예방하는 ‘VOC 사전예고제’ △소비자중심경영 정기협의체 운영 △국내최초의 열차 내 항공기형 선반과 좌석콘센트 운영 △직원상호간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고객이벤트 등을 하고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개통 3년동안 고객의 관점에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민한 노력들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을 통해 결실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보이는 등 최상의 철도서비스 구현을 통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철도운영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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