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개통 3년, 고객중심경영으로 새출발합니다 수서발 고속열차 SRT가 9일 개통 3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SR(대표이사 권태명) 임직원들이 고객중심경영 실천의지를 새롭게 다짐하기 위해 수서역에서 'CS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SRT는 개통 첫해 일평균 5만3,309명이 이용해 수요예측치를 넘겼으며 2018년 일평균 6만167명, 2019년 일평균 6만3,875명으로 해마다 빠르게 이용객이 늘어나고 있다. 수서발 고속열차 SRT가 9일 개통 3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권태명 SR 대표이사(왼쪽에서 두 번째)와 임직원들이 수서역에서 고객들에게 기념 축하 떡을 나눠주고 있다. 수서발 고속열차 SRT가 9일 개통 3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수서역에서 고객들에게 예쁜 손글씨와 캐리컬쳐 그리기 행사가 열렸다. #SR #권태명 #SRT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 기자채널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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