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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중앙회, ‘어부바 반전동화’ 캠페인···‘포용금융 프로젝트’ 알린다

신협중앙회, ‘어부바 반전동화’ 캠페인···‘포용금융 프로젝트’ 알린다

등록 2019.09.09 17:16

차재서

  기자

사진=신협중앙회 제공사진=신협중앙회 제공

신협중앙회 신협의 7대 ‘포용금융 프로젝트’ 알리는 ‘어부바 반전동화’ 바이럴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협 포용금융 프로젝트는 경제·주거·고령화 문제와 같은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자 추진 중인 신협의 7가지 중점 사업이다. 서민 중산층과 금융 소외 계층에 언제든 따뜻한 금융과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신협 캐릭터 ‘어부바(4마리 캐릭터)’를 활용한 이번 광고는 ‘아기돼지 삼형제’ 동화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총 7편에 걸쳐 포용금융 사업을 홍보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고리사채를 중금리 대출로 전환해 주는 ‘신협 815해방대출’ ▲다자녀 가구를 위한 ‘다자녀 주거안정 지원대출’ ▲고령 조합원을 위한 ‘어부바 효(孝) 예탁금’ 등이다.

‘어부바 반전동화’는 유튜브 채널과 추석 연휴 극장 광고를 통해 공개된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바이럴 캠페인을 통해 서민과 소상공인,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신협의 ‘평생 어부바’ 가치가 널리 알려지길 희망한다”면서 “7대 포용금융 프로젝트를 보다 적극적으로 전달해 사회적 약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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