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아모레퍼시픽, 美 최대 뷰티 페스티벌 ‘뷰티콘 LA’ 참가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4일과 15일 이틀 동안 미국 로스엔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뷰티콘 LA’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등 총 5개 브랜드의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뷰티콘’은 미국 내 최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K-뷰티’ 특별 전시 존인 ‘K-타운’도 설치됐다.

이번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K-뷰티 특별 전시장 내에 뷰티 테마파크 콘셉트의 ‘아모레퍼시픽 랜드(Amorepacific Land)’ 부스를 선보였다. 관람객과 상호작용하는 콘텐츠를 통해 소셜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 ‘아모레퍼시픽 랜드’ 부스는 이틀 내내 관객들의 방문 행렬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은 행사 주최 측과 공동으로 K-뷰티 특별 전시장 내 라운지도 운영했다. K-뷰티 전시 존 입구에 위치한 이 공간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참가한 5개 브랜드와 혁신 제품을 소개했다. 또 미국 현지의 인기 K-뷰티 인플루언서 캐런 양(Karen Yeung)과 페이(Fei)도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시카 핸슨(Jessica Hanson) 아모레퍼시픽 미국 법인장은 “이번 뷰티콘에서 K-뷰티를 특별 전시로 소개할 만큼 이제 미국 내에서 K-뷰티는 단순한 유행이 아닌 확고한 뷰티 카테고리로 인식되고 있다”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