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 계절별 서비스 캠페인을 한 단계 발전시켜 지역별 고객 수요를 분석해 각 지역 고객에 맞는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각 서비스센터 별로 여름철 고객 수요가 많은 에어컨 컴프레셔, V-벨트, 오일류, 브레이크 등 52가지 순정 부품 패키지 구입시 10~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서비스센터(인천 중구, 서산, 전주, 광주, 연천)에서는 10~30% 공임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은 전국 16개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개별 캠페인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원하는 곳에서 자신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이미 인천 동구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9개 서비스센터는 7월부터 지역별 특화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연천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10개 서비스센터는 9월말까지 개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 대구 서비스센터에서는 오픈 2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리스타트 프로그램과 연계한 특별 사고차 추리 지원 캠페인이 동시에 진행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고객이 정비로 인해 불가피하게 업무를 중단하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여 신속한 운행 복귀를 통해 고객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가장 신뢰받는 트럭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 수익의 기회 손실 최소화를 위한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스탠다드에 따른 최상의 시설과 효율적인 정비 프로세스 정착, 고객 불편의 신속한 해소를 위한 밀착된 기술 지원을 위한 조직 정비 및 프로세스 구축했다.
또 고객 질의 응대의 현장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하는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를 비롯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인 인증 정비사를 매년 40%씩 확대 증원해 최고의 정비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번에 제대로 수리를 완료함으로써 고객의 ‘신속한 운행 복귀(Maximized use)’를 위한 고객의 운행 동선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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