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은 내년 1월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 분양을 앞두고 단지 이름 맞추기 이벤트, 일명 ‘꿀단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를 관심 단지로 등록한 후에 △다양한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단지 △광진구 대표 상권을 모두 누리는 단지 △서울 주요 도심과 외곽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단지 △사립명문 학교와 유명 학원가가 인접한 단지 등 꿀처럼 달콤한 매력을 갖춘 단지의 이름을 맞추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2등 20명에게는 5만원권 주유할인권, 3등 200명에게는 커피 교환권을 각각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오는 6일까지며 당첨자는 9일 래미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삼성물산은 지역 수요자들을 위한 현장 홍보관인 ‘웰컴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지난 8월 개관 이후 매주 200여명 정도가 꾸준히 방문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웰컴라운지는 현장 인근에 위치해 지역 수요자들이 방문하기 편리하며 손쉽게 현장을 둘러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방문한 고객별로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부동산 시장 동향은 물론 단지의 개괄적 정보와 입지적 특징, 상품 소개 등을 해주고, 청약방법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는 지하 3층, 지상 10~23층, 12개 동, 전용 59~145㎡ 총 854가구 규모이다. 이중 502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고,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84㎡의 중소형 비율이 90%에 달한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오는 2018년 상반기 예정이다.
신수정 기자 christy@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