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후원·자원 봉사 등 사회적 나눔 지속이달 중 대한사회복지원 추가 기부 논의
이번 나눔은 모든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을 돕는다는 취지로 이뤄졌다. 먼저 의정부 영아원에 대표 제품인 유아 발달 맞춤 놀잇감 '피카비 플레이키트' 구성품 중 총 30개 품목을 선정해 전달했다. 기관 내 36개월 이하의 영아기 월령 아이들이 주로 생활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발달 단계에 맞춰 꼭 필요한 적절한 자극을 줄 수 있는 놀잇감 위주로 품목을 엄선했다.
국제개발협력NGO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서는 상대적으로 육아 자원이 부족할 수 있는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을 위해 양육자와의 상호 작용을 도울 수 있는 단품 놀잇감인 '피카비 몬테소리 아기 거울'을 후원했다.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향후 물품 후원, 자원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의 건강한 발달을 돕기 위한 사회적 나눔을 지속할 예정이다. 5월 중에는 대한사회복지원을 통한 추가적인 물품 기부도 계획 중이다.
올디너리매직 허청아 대표는 "엄마의 마음으로 작지만 따뜻한 나눔의 첫 발을 떼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세상의 모든 소중한 아이들이 맑고 밝게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필요한 곳곳에 손길을 더하며 가치있는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