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LYTEK, AI 음성인식 활용한 ‘인공지능 스캔톡’ 출시

iFLYTEK, AI 음성인식 활용한 ‘인공지능 스캔톡’ 출시

등록 2021.12.27 13:44

김수민

  기자

사진=에듀팡사진=에듀팡

iFLYTEK에서 ‘AI ScanTalk’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AI Scan Talk(인공지능 스캔톡)은 시중에 나와있는 일반 도서를 스캔하여 학습하는 방식이다. 문장 내 영어단어를 일일이 찾을 필요 없이 펜타입의 AI스캔톡으로 긋기면 하면 영어단어와 영어문장의 번역이 자동제시 된다.

또 스캔한 영어문장내의 단어를 클릭하면 YBM 올인원 사전이 탑재되어 있어 해당 단어의 뜻을 바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영어 발음 교정을 할 수 있게 한국어를 말하면 영어로 영어를 말하면 한국어로 실시간 음성번역 기능도 제공한다. AI학습을 통해 사용하면 할수록 정교한 변역이 가능하다.

인공지능 스캔톡은 와이파이(WiFi) 가 내장돼 있어 클라우드와의 연결을 통해서 학습자의 탐색정보를 AI 기반으로 실시간 제공해 준다는 것이 장점이다. 추후 wifi를 통해 다중 언어도 지원 예정이다.

AI가 내장돼 있어서 Wifi가 되지 않는 해외나 비행기에 기내에서도 Standalone 사용 가능하다.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학습 시 Bluetooth 기능이 있어 무선이어폰을 사용하여 학습 가능하다.

iFLYTEK은 추후 어린이용 인공지능 스캔톡과 음성인식 키보드, 마우스등 다양한 AI 스마트 하드웨어를 론칭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김수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