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60 신중년 공략”···NS홈쇼핑, ‘엔라방X조아맘’ 론칭

“4060 신중년 공략”···NS홈쇼핑, ‘엔라방X조아맘’ 론칭

등록 2021.12.14 09:46

신지훈

  기자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4060세대 신중년을 위한 패션 프로그램 ‘엔라방X조아맘’을 론칭한다. 사진=NS홈쇼핑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4060세대 신중년을 위한 패션 프로그램 ‘엔라방X조아맘’을 론칭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자사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여성의류 쇼핑몰 ‘조아맘’과의 협업해 패션 프로그램 ‘엔라방X조아맘’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에 첫 선을 보이는 엔라방X조아맘은 4060 신중년 여성들을 위한 패션·뷰티 특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이날 론칭 방송에서는 미시 패션 스타일 전문가인 최선주 조아맘 대표가 직접 출연해 자체 제작한 니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조아맘과 협업을 통해 기존 TV홈쇼핑의 주 고객층인 4060세대가 라이브커머스로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엔라방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액티브 중년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하고, MZ세대 중심의 방송과 차별화된 방송을 선보여 4060세대 고객 선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본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트렌디한 신중년 고객을 위한 패션, 뷰티, 건강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이프 큐레이션 커머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참여단, 인플루언서 연계 숏폼 콘텐츠 등 온라인상의 ‘신중년 공감 커뮤니티’ 구축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