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취약계층 위한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 진행

KT&G, 취약계층 위한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 진행

등록 2021.11.18 11:30

김민지

  기자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왼쪽 두 번째)과 남강우 성동구청 복지국장(오른쪽 첫 번째), 나승구 성동평화의집 대표(오른쪽 두 번째)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KT&G 제공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왼쪽 두 번째)과 남강우 성동구청 복지국장(오른쪽 첫 번째), 나승구 성동평화의집 대표(오른쪽 두 번째)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KT&G 제공

KT&G는 지난 17일자사 청년 창업지원 시설인 ‘상상플래닛’이 위치한 서울시 성동구 지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성동구 청년지원센터 강당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부사장)과 남강우 성동구청 복지국장을 비롯해 KT&G 임직원과 상상플래닛 입주기업, 성동구 청년지원센터, 성동평화의집 봉사자 등 총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봉사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 900㎏은 홀로 김장을 준비하기 어려운 1인 청년 가구 등 총 300여 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다가오는 동절기를 대비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온정을 베풀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