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대창기업, ‘공주 유구 줌파크’ 9월 분양 예정

대창기업이 비규제지역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충남 공주에 오는 9월 ‘공주 유구 줌파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주 유구 줌파크는 충남 공주시 유구읍 석남리 270-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9층, 4개 동, 84㎡ 단일 면적으로 조성되며, 지역 내 20년만에 공급되는 250세대 이상 단지로 총 286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유구초·중교와 공주마이스터고 등이 도보권 내에 있는 학세권 입지이며, 유구도서관은 도보 5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어 안심하고 자녀를 키울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고 평가되고 있다. 이 밖에도 500m이내에 유구전통시장과 복지센터, 우체국 등 편의시설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광역 접근성을 보면 단지 가까이에는 유구터미널과 유구I.C 등이 자리하고 있어 세종시는 물론 대전, 예산, 아산 등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2026년 완공을 목표로 천안~공주간 민자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다.

공주시가 공동주택 보급률이 약 26%에 머물며 신규 아파트 공급 부족현상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공주 유구 줌파크의 사전 홍보관은 유구읍 석남리 283-26이며, 모델하우스는 오는 9월 유구읍 백교리 27-2 들어설 예정이다.

김성배 기자 ksb@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