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한국토지신탁 ‘양산 코아루 에듀포레’ 모델하우스 오픈

이미지 확대thumbanil
한국토지신탁이 지난 13일 경남 양산시에서 ‘양산 코아루 에듀포레’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양산 코아루 에듀포레는 경상남도 양산시 평산동 357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3개동, 총 225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은 59㎡ 단일면적으로 타입별 가구수는 ▲59㎡A 173가구 ▲59㎡B 52가구 등이다.

이 아파트는 단지 바로 앞에 천성초교(병설유치원 포함)를 비롯해 웅상중교, 웅상여중교, 웅상고교가 위치해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고 빠르게 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단지다.

부산, 울산과 가까워지는 교통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지난해 7번국도 우회도로 일부 구간이 개통되는 등 잦은 정체를 빚었던 양산~울산, 양산~부산간 차량 이동시간이 빨라졌다.
청약일정은 8월 23일 특별공급, 24일 1순위 청약을 받으며 31일 당첨자 발표, 9월 13일~15일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한편, 양산 코아루 에듀포레 모델하우스는 경남 양산시 덕계동이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2024년 1월 예정이다.

김성배 기자 ksb@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