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방이 백화점에”···신세계百, 레스케이프와 객실 체험 팝업

“호텔 방이 백화점에”···신세계百, 레스케이프와 객실 체험 팝업

등록 2021.07.28 09:44

김민지

  기자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은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손잡고 백화점 업계 최초로 호텔 객실을 재현한 체험형 팝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 본점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팝업은 레스케이프의 침대부터 소파까지 그대로 옮겨온 모습이 특징이다. 오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며, 객실 바우처부터 호텔 라이프 스타일 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레스케이프 객실 바우처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6종과 VIP키트인 스킨·로션·세럼·아이크림·크림·클렌저를 함께 증정한다.

레스케이프 투숙객들의 인기 아이템인 호텔 키 세트(키2개·홀더·봉투·호텔 펜), 샤워가운, 펫 소파 등도 선보인다. 펫 소파는 3점 한정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레스케이프 굿즈 상품은 하반기 SSG닷컴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판매 할 예정이다.

호캉스는 물론 홈캉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배쓰프로젝트’는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은 천연입욕제로 전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한다.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사용 시 욕조에 우주가 펼쳐진 느낌을 주는 배쓰 아트로도 유명하다. 스웨덴 왕실 공식 크리스탈웨어 브랜드 ‘오레포스’도 선보인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본점장은 “올 여름 멀리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실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호캉스 및 홈캉스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