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개그맨 오정태, 신곡 ‘반쪽이야’ 음원·뮤직비디오공개

thumbanil
개그맨 오정태는 '갑질이야', '기본이야' 에 이어 3번째 신곡 '반쪽이야'를 7월16일 18시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또한 야심차게 준비한 '반쪽이야' 뮤직비디오도 16일 18시 같은시각에 유트브 오정태TV에 공개하여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가사에 맞춰 옴니버스식 꽁트가 이어지는 형식의 뮤직비디오이며 1절은 멋진 외국모델들로 꾸며지고 2절은 오정태와 오정태아내 백아영씨가 출연해서 비교해 보는 재미가 있는 뮤비다. 

이번 '반쪽이야' 뮤비에 감독까지 맡은 개그맨 오정태는 본인이 본인 뮤비를 완성하고 본 순간.."난 이제 떴구나!!" 이런 생각을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촬영장소는 전국 342개 매장을 돌파하고 있는 쇠고기전문브랜드 이차돌 가게배경으로 멋진 영상을 담을수 있게 다름플러스가 협찬해 주었다.

신곡 '반쪽이야'에 작사 또한 개그맨 오정태가 썼으며 아내와 연예할때를 떠올리며 작사를 했다고 한다.

노래제목도 그시절 아내에게 항상 불렀던 '반쪽'을 생각하며 지었다고한다.

그리고 기타리스트로 다양한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강승호, 트롯계천재 싱어송라이터 최전설이 함께 프로듀싱한 곡이다.  

노래초반 나레이션은 동물농장으로 친근한 목소리의 대한민국 최고의 성우 안지환이 특별히 출연해 주었고, 앨범등에 담긴 제목글씨는 세계적인 캘리그라피 이화선이 선물해 주었다.  

오정태는 뮤비에 출연해 준 아내를 비롯해서, 앨범디자인까지 해준 트롯계천재 최전설까지 도와주신 고마운 분들을 위해서라도 최선을다해 좋은 앨범활동을 보여드릴거라고 의지를 불태웠다.

안민 기자 peteram@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