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일조량 등에서 생산된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 제공
군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비대면)으로 바뀐 소비자의 상품 구매방식과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홍어, 천일염, 대파, 시금치, 양파, 왕새우, 새우젓, 김 등 신선하고,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PC와 휴대폰을 이용해 편리하게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신안1004몰’은 소비자들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신안, 수선화, 섬수국, 퍼플섬 등 신안군 이미지와 관련된 단어만 입력하면 편리하게 연관 검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사계절 내내 열리는 1004섬 꽃축 제 및 다양한 계절 농수산물 축제와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생생한 현장 소식과 함께 농수특산물을 홍보·판매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축제와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1석 3조의 시너지 효과로 ‘신안1004몰’이 농수특산물 홍보와 판로 확대에 획기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쇼핑몰 입점업체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상품관리, 농어가 교육 등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상품을 생산·판매하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관리를 해 나갈 계획이다.
박우량 군수는 “신안1004몰은 지역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소비자와 연결해 주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섬만이 가질 수 있는 맑은 공기와 물, 풍부한 일조량, 게르마늄 토양에서 생산된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준비해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쇼핑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노상래 기자
ro144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