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NS홈쇼핑, 광양시와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확대thumbanil

왼쪽부터 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김용만 NS홈쇼핑 제1사업부 상무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광양시와 우수 농〮특산물 발굴 및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김용만 NS홈쇼핑 제1사업부 상무와 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업무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TV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방송 편성 ▲온라인 채널인 NS몰에서 ‘광양시 농·특산물 브랜드관’ 운영 ▲여행상품과 농촌체험관광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광상품의 상품화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광양시는 업무 협약을 통해 광양시 농·특산물의 상품 인지도 상승과 농가 소득 증대와 광양시 발전 전략인 ‘누구나 살고 싶은 부자 농어촌 건설’의 추진 성과에도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김용만 NS홈쇼핑 제1사업부 상무는 “이번 광양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명품 광양 매실’ 등 다양한 광양시의 우수 농특〮산물이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유통 및 마케팅 활성화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