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명문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이 참여하는 고액 기부자 모임이다.
㈜백메가는 가정용 인터넷과 IPTV를 판매하는 지역 중소벤처기업으로 2008년 대구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됐다. 2014년 법인전환 이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A등급 선정, ISO 2001:2015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특허청 특허 14건,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NICE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 등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으로 내실 있는 벤처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또한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 강소기업, 여성가족부 가족 친화 우수기업, 신용보증기금 좋은 일자리 기업에 선정되는 등 시대에 걸맞은 좋은 일자리 기업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회사 임원들의 급여를 자진 삭감 후 진행하는 뜻깊은 기부로, 특정 수혜자 또는 기관을 지정하지 않은 일반기부 방식으로 참여해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지원이 절실하면서도 지정기부금을 받지 못해 힘든 복지시설에 다양한 공모방식을 통해서 지원될 예정이다.
신정권 ㈜백메가 대표이사는 “백메가가 그동안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님의 신뢰와 사랑 덕분이었다”며, “좋은 실적과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회사를 넘어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과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