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웨이-윈크립토코리아, 디지털자산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 MOU

뉴스웨이-윈크립토코리아, 디지털자산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 MOU

등록 2021.03.22 17:34

주동일

  기자

한·중 디지털자산 시장 통합 마케팅과 사업 모델 수립 위한 협력

뉴스웨이-윈크립토코리아, 디지털자산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 MOU 기사의 사진

뉴스웨이가 윈크립토와 디지털자산 시장 통합 마케팅 및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하는 업무 협약을 맺었다. 15일 협약을 통해 양사는 통합 마케팅과 사업 모델 수립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뉴스웨이는 2005년 10월 첫 온라인 기사를 송출한 경제미디어로 인공지능·사물인터넷·로봇·블록체인 등을 아우르는 경제미디어 ‘블록스트리트’와 디지털자산 커뮤니티 ‘앤츠코인넷’을 운영 중이다.

윈크립토는 새 인터넷 프로젝트 발굴 등의 업무를 하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블록체인 커뮤니케이션 전문 글로벌 리소스를 보유 중인 윈크립토는 개발자 커뮤니티와 금융기관 등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윈크립토는 “블록체인 기술과 산업 동향에 대한 깊은 이해는 물론, 블록체인 산업의 통합 마케팅에 대해 높은 통찰력과 다수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탄탄한 브랜드 기획력과 효과적인 콘텐츠 운영 및 커뮤니티 관리를 통해, 프로젝트 본연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 그리고 블록체인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강도 높은 브랜드 노출과 프로젝트의 영향력을 높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추후 뉴스웨이와 윈크립토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중 블록체인 디지털자산 시장의 통합 마케팅과 사업 모델 수립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추후 블록체인 관련 사업을 전개하는데 있어 상대방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기로 한다.

뉴스웨이 주동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