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인천교통공사 노사, 지역 자활센터 봉사활동 및 나눔 행사

이미지 확대thumbanil

12일 인천교통공사 정희윤 사장(앞줄 가운데)이 직원들과 함께 지역 자활센터 송이팜랜드 버섯 수확 봉사활동에 참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12일 노사 공동으로 지역 자활센터 송이팜랜드 버섯 수확 봉사활동 및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송이팜랜드는 인천광역자활센터에서 운영하는 자활근로 버섯재배농장으로 지난 6월 15일 첫 수확을 시작했으나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일손 부족과 판로개척 등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인천교통공사 노사대표 등 15여 명과 인천광역자활센터 직원 및 자활근로자 15여 명이 송이팜랜드에서 버섯 수확, 선별 및 포장작업을 실시했으며 수확한 표고버섯 160kg(200만원)을 임직원 급여 우수리 모금액으로 구매해 남동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인천교통공사

이날 봉사활동에는 인천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성수 부위원장, 남동구의회 유광희 의원이 함께 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간격 유지 등 공공행사 지침사항을 준수했다.

인천교통공사 정희윤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자활센터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인천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