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SR, 대구·경북 의료 인력에 물품 지원 나서...성금 모금도 진행

SR이 지원한 대구·경북 의료 물품

SRT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지난 12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구경북 의료 인력에 관련 물품을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SR은 대구경북 지역 의료인들이 환자 진료 시 사용하는 물품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접하고 방호복, 고글, 라텍스 장갑, 손세정제 등 4종의 의료물품을 긴급지원했다.

또한 11일부터 노사 공동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피해지원 성금 모금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모금된 성금을 대구시 등 관계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SR은 전 역사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출입자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한편, 에스컬레이터 핸드레일 자동 소독기를 설치했으며 자동 손소독기, 손세정제, 마스크, 체온계 등을 비치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SR권태명 대표이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고 계시는 모든 의료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지원이 국가적인 위기 상황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관련태그

#SRT

#SR

#권태명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