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중장기 고객만족 경영전략의 일환으로 2018년 처음 도입된 시민평가단은 지난 2년간 운영한 결과를 바탕으로 시민과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전문역량 및 자격기준을 강화한 ‘시민참여단’으로 개편하고 경영참여 확대를 통한 상시 양방향 소통체계로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단은 2020년 한 해 동안 공사 사업현장 안전 모니터링, 언론동향 점검 등 온라인 활동과 주요 사업 참관 및 평가회의 등에 참여하며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활동수당과 우수실적에 대한 인센티브가 지급될 예정이다.
시민참여단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3월 11일 오후 6시까지 모집 전용 이메일(citizen@imcd.co.kr)로 접수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한 시민참여단 3기 운영을 통해 경영프로세스의 다각적인 시민참여와 양방향 소통의 기회를 강화함으로써 시민의견을 반영한 고객만족경영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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