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등록 :
2020-01-23 19:25

수정 :
2020-01-24 09:10
관련 태그

#대구

#경북

#홍성철

대관람차 타고 샤넬백 받고, 스파크랜드 개장기념 경품이벤트 실시

대구 동성로 스파크랜드 전경(사진제공=(주)도원투자개발)

대구 동성로 구. 공평주차장부지에 들어선 도심테마크 ‘스파크랜드’가 지난 17일 개장이후 성황리 운영 중인 가운데, 개장기념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파크랜드에서 응모권을 제출하면 현장추첨으로 진행된다.

상품은 1등 1명에게 샤넬백 1개, 2등 3명에게 빅4이용권 10매, 3등 6명에게 빅4이용권 5매, 4등 10명에게 빅3이용권 5매, 5등 20명에게 빅3이용권 3매를 증정한다. 추첨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월 27일, 2월2일, 2월 9일 각 저녁8시에 현장에서 진행한다.

스파크랜드는 1월 27일, 2월2일, 2월9일 3차에 걸쳐 샤넬백 등 개장기념 경품추첨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주)도원투자개발

스파크랜드는 대구 동성로 태왕스파크 7층~옥상에 준비된 대구최초 도심테마파크다. 대구의 도심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대관람차를 비롯해 급하강의 전율을 안겨줄 '트위스트타워', 하늘로 튕겨나갈 듯한 짜릿함을 느끼게 할 '디스크~오', 태양계를 본뜬 '코페르니쿠스', 카니발 게임랜드(짱오락실) 등 각종 놀이기구와 푸드코트, 휴식공간, 전망데크, 이벤트공간, 고객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1층 입구에는 항균, 탈취효과가 있는 공기정화시스템을 갖추어 입장하는 사람들의 몸을 청정상태로 만들어준다. 스파크랜드의 시그니처 기구인 대관람차는 피크시간에는 1시간씩 대기하는 등 개장하자마자 대성황이다.

버스킹이나 힙합, 댄스 배틀을 할 수 있는 개방형 테라스도 있다. 각종 놀이기구의 환호하는 모습과 도심 전망을 즐기며 하늘길을 걷는 데크로드, 아찔한 스카이워킹을 경험할 수 있는 누드플로어도 있다. 유튜버들이 고화질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영상촬영장치도 마련돼 있고 생화로 채운 수직에코월과 그라피티 공간도 있다. 야간에는 환상적인 뮤직라이팅쇼가 밤하늘을 수놓으며 고객들을 별천지로 인도한다.

(주)태왕이 시공한 동성로 태왕스파크 상층부 ‘스파크랜드’가 지난 17일 오전 정·관계, 재계, 금융계, 언론계 주요인사 및 협력업체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을 갖고 본격 영업을 개시했다.(사진제공=(주)도원투자개발)

‘해피빌런즈’는 추후 내부완공에 따라 본격 영업을 개시할 예정이다. 해피빌런즈는 태왕스파크 5~6층에 들어서는 국내최대 7,500여㎡ 규모의 융합형 VR스포츠파크다.

티플레이존, 익스트림존, 점핑업존, 볼링존, 챌린지존, 브이액션존 등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나 청소년들은 물론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휴식공간, AR미디어, 체력측정실, 파티룸, 단체프로그램 등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까지 다채로운 융합으로 재미와 건강, 즐거운 어울림, 교육적 효과까지 더했다.

스파크랜드와 해피빌런즈 개장과 별도로 태왕스파크 전체의 그랜드오픈 일정은 입점매장들의 인테리어 공사 및 영업준비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조정할 계획이다.

연면적 2만3천660㎡ 규모에 1층에서 옥상까지 토탈패션, 코스메틱, F&B, 전자, 라이프스타일, VR스포츠·게임, 테마파크까지 쇼핑 외출 놀이의 모든 것을 한곳에 담아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입점 확정된 주요 면면을 보면, 서울에서도 손님이 줄서기로 유명한 유명 수제버거, 국내최대 멀티콘셉트스토어 에이랜드, 삼성물산 SPA브랜드 에잇세컨즈, 캐주얼웨어 브랜드 탑텐 등이 업종별 키테넌트 역할을 하게 된다. 지역에서 출발하여 전국 브랜드로 성장한 바르미 스시뷔페·샤브샤브도 입점했다.

아이들과 함께 스파크랜드를 방문한 한 주부는 “대구에 이런 시설이 있다니 꿈만 같다”며, “어떤 연령대가 같이 와도 모두 즐거운 거리가 풍부하다. 외국의 놀이동산 부럽지 않다”고 말했다.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삼성화재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5.08 | 제호 : 뉴스웨이 | 발행인 : 김종현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