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고양 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22일 모델하우스 오픈

뛰어난 서울접근성 풍부한 개발호재 장점
교통·교육·자연환경 3박자 모두 우수

이미지 확대thumbanil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중흥건설 제공

중흥건설은 오는 22일 경기 고양 덕은지구에서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이 단지는 경기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구역 내 A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최저 3층~지상 최고 22층 12개 동 전용 59~84㎡ 총 894가구로 구성됐다.

세부면적별로는 △전용 59㎡A 296가구 △전용 59㎡B 95가구 △전용 74㎡ 41가구 △ 84㎡A 281가구 △84㎡B 101가구 △84㎡C 80가구다. 이 중 전용 59㎡ 391가구는 추후 공공지원 민간임대 분양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전용 74~84㎡ 503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양 덕은지구는 총 면적 64만6000여㎡(4815가구 예정) 규모의 도시개발지구로, 서울 핵심 업무지구와의 접근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우선 동쪽으로는 상암 DMC가, 서남쪽으로는 마곡지구가 인접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주변 강변북로 및 제1·2 자유로를 이용한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주변 개발호재도 눈길을 끈다. 고양시는 덕은지구에 옛 국방대 터와 상암 DMC를 연계한 미디어 복합타운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덕은지구, 국방대터, 상암 DMC가 연결되는 도로체계를 구축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 변에 상업 및 업무시설을 배치하겠다는 계획도 담았다.

고양시는 이번 개발을 통해 덕은지구가 서울 서부권 직주근접의 배후주거지 기능과 함께 주거와 업무지역 기능을 모두 갖춘 자족도시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우수한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고양덕은 중흥S-클래스 파크시티’는 대덕산으로 둘러싸여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자랑한다. 또 주변에 노을공원, 월드컵공원, 하늘공원 등이 가깝게 위치했다.

단지 바로 인근에 중학교 설립이 예정됐고 초등학교와 유치원도 도보 거리에 조성될 계획이다.

내부는 중흥건설의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고, 4Bay 설계(일부 세대 제외)로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집 밖에서도 생활가전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IoT(사물인터넷)도 적용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30-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