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천진영 기자
등록 :
2019-10-21 09:11

CJ제일제당, ‘더CJ컵’ 갤러리 4만명에 ‘비비고’ 알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지난 17일부터 나흘간 개최된 ‘더 CJ컵’에서 4만명이 넘는 갤러리들에게 다양한 ‘비비고’ 메뉴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CJ제일제당은 대회장 내 주요 코스 4곳과 갤러리 플라자 2곳에 비비고 컨세션 부스인 ‘테이스트 비비고’를 운영했다. 방문객은 4만명이 훌쩍 넘었으며, 매출은 전년보다 250% 이상 뛰었다.

테이스트 비비고에서는 제주의 식재료, ‘비비고’를 활용한 핑거푸드, 한식 정찬 형태의 반상 등을 판매했다. 지난해 인기 메뉴였던 ‘비비콘'을 비롯해 ‘비비고 모둠잡채’, ‘왕교자프라이즈’, ‘수교자 만둣국’, '비빔김밥', ‘비비고’ 한상차림 등 다양한 한식을 내놨다. 특히 ‘비비고 모둠잡채’는 외국인 갤러리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케이푸드(K-FOOD) 인기 메뉴로서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

PGA 한정 메뉴인 ‘콘도그’도 인기를 끌었다. 이 메뉴는 ‘한국식 콘도그’라는 콘셉트로, 빵의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고추장 소스로 맛을 차별화했다. 익숙한 메뉴에 색다른 소스 맛을 더했다.

박정윤 CJ제일제당 비비고팀장은 “기존에 운영하던 메뉴와 더불어 PGA 투어 스폰서십을 통해 글로벌에서 검증된 ‘비비고 모둠잡채’, ‘콘도그’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 보다 훨씬 더 많은 갤러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며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에 걸맞게 앞으로도 한국 식문화를 전세계인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투자증권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주)뉴스웨이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8.03.10 | 발행일자 : 2008.03.10 | 제호 : 뉴스웨이
발행인 : 김종현 |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