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SR “SRT 추석 승차권, 코레일 역에서도 예매 가능”

SR “SRT 추석 승차권, 코레일 역에서도 예매 가능”

등록 2019.08.19 09:59

주성남

  기자

공유

SRT 전용역에서도 코레일 명절 승차권 예매할 수 있어

SRT 운영사인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 간 진행하는 추석 명절 승차권 예매와 관련, SRT 승차권도 코레일 역에서 예매할 수 있다고 19일 밝혔다.

명절 승차권은 수서, 동탄, 지제, 대전, 동대구, 부산, 익산, 광주송정, 목포 등 SRT 정차역(17개) 뿐만 아니라 서울, 용산, 영등포, 수원, 광명역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SR 제공SR 제공

또한 SRT 전용역(수서, 동탄, 지제역)에서도 코레일 명절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20일 경부·경전·동해선, 21일 호남·전라선 등의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예년의 경우 코레일 추석 승차권을 SRT 전용역에서 구매하면 대기 인원이 거의 없어 쉽게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SRT는 역귀성 할인 상품을 운영해 이를 이용하면 추석 명절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유의할 점은 22일~23일 예매한 SRT 추석 승차권은 23일 오후 4시부터 결제할 수 있으며 26일 자정까지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된다. 주말이 끼어 있는 만큼 결재 일자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잔여좌석은 27일 오전 10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이달 16일 사전 오픈한 ‘2019 추석 승차권 예매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매일자, 예매시간, 결제 기한 등 주요사항들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를 이용하는 고객이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