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페라하우스, 세계인이 사랑한 오페라 ‘카르멘’ 공연

대구오페라하우스, 세계인이 사랑한 오페라 ‘카르멘’ 공연

등록 2019.08.08 09:04

강정영

  기자

사진제공=대구오페라하우스사진제공=대구오페라하우스

대구오페라하우스(대표 배선주)가 오는 8월 16일과 17일, 세계인이 사랑한 오페라 '카르멘 Carmen'을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소극장 ‘카메라타’ 무대에 올린다.

조르주 비제(Georges Bizet, 1838-1875)의 오페라 '카르멘 Carmen'은 ‘투우사의 노래’, ‘하바네라’, ‘당신이 던져준 이 꽃’ 등 주옥같은 아리아를 간직한 오페라이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공연되는 오페라 중의 하나이다.

이번 공연은 국립오페라단의 '마술피리'와 제10회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의 '코지 판 투테'를 연출한 이혜영 연출가, 대구오페라하우스 음악코치 김진민의 반주로 진행되며, 메조소프라노 임이랑(카르멘 역), 테너 김동녘(돈 호세 역), 소프라노 이미영(미카엘라 역), 바리톤 이준학(에스카미요 역)이 출연한다.

공연문의 및 티켓 구매는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전석 2만원에 예매 가능하다. 장소는 대구삼성창조캠퍼스에 위치한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2층 소극장 카메라타이다.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경우 기본 10% 할인이 제공되며, 만 24세 미만 및 아이조아카드‧산모수첩 소지자 20%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연예매 및 문의는 대구오페라하우스 홍보관으로 하면 된다.

대구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