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권태명 SR 대표이사 “영업이익보다 고객 생명과 안전이 먼저”

2일 강남구 수서동 SR 본사에서 임직원과 협력기관 합동으로 안전실천 결의대회가 열리고 있다.

수서발 고속철도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2일 강남구 수서동 본사에서 안전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객 행복과 서비스의 기본인 안전을 최우선 경영 원칙으로 실현하고자 SR 임직원 및 협력기관 직원 등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안전실천결의문 선서, 안전실천 슬로건(3OUT 3GO) 채택 및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안전한 철도서비스 제공을 위해 안전의식을 더욱 굳건히 다짐하고 SR 임직원 및 협력기관 모두가 안전문화 정착에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고객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판단하고 현장에서 위험요인이 발견되면 누구라도 열차를 멈춰 세워야 한다. 업무편의와 회사이익이 안전을 우선해서는 안된다”며 “‘절대 안전’에 배치되는 제도나 관행은 과감하게 바로잡아 나가자”고 독려했다.

이어 권 대표이사는 “‘절대 안전’을 핵심자치로 내재화해야 한다”며 “안전실천 결의대회를 시작으로 최상의 열차안전 관리체계를 만들기 위해 SR과 협력사 구성원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관련태그

#SR

#권태명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