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6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25℃

허정수 KB생명 사장 “고객가치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허정수 KB생명 사장 “고객가치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등록 2019.07.11 14:37

장기영

  기자

공유

허정수 KB생명 사장 “고객가치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기사의 사진

올해 고객가치 중심의 경영을 목표로 내건 허정수 KB생명 사장<사진>은 “고객가치를 높이기 위한 고민과 노력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허 사장은 지난 10일 경기도 일산 KB국민은행 연수원에서 임원과 본사 부서장 등 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해 “고객가치에 대한 해석이 과거와 달라지고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허 사장은 올해 초 4대 경영전략방향으로 ▲고객가치 중심 ▲효율성 제고를 통한 내실성장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업무혁신 ▲규제 변화 대응 및 소비자 보호 강화를 제시한 바 있다.

허 사장과 임직원들은 이날 회의에서 상반기 경영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경영전략에 대해 논의했다.

또 분임토의를 통해 내년 주요 경영현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발전 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