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인천교통공사, 제천시로부터 감사패 받아...시민행복증진 공로 인정

이미지 확대thumbanil

3일 안희태 인천교통공사 경영본부장(오른쪽)이 이상천 제천 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도농교류 협력 사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 행복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3일 제천시(시장 이상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공사는 지난해 9월 제천시와 도농교류 우호협약을 체결한 이후 공동으로 여러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작년 9월 공사 임직원과 노조간부, 제천시 새마을회 회원 등 80여명이 수확 철을 맞아 오미자 수확을 도왔다. 올해 초부터는 인천도시철도 2호선 주안역사 내에 제천시 관광 및 축제를 홍보하고, 지난 2월부터는 공사 임직원을 위한 연중 휴양소로 제천시 관내의 청풍리조트를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안희태 경영본부장은 이중호 사장을 대신해 이상천 제천 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제천 영육아원(원장 강숙진)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안희태 본부장은 “제천시와의 협력 사업을 통해 공기업으로서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을 시민 분들께 알리게 돼 기쁘다” 며 “앞으로도 농촌지역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교통공사는 올 하반기 예정인 월미바다열차 개통식에 제천시 관계자 및 시민을 초청해 양 기관간의 우호협력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